세븐틴의 컴백을 맞아 압구정 일대에서 운영되는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 인 압구정’! 이번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메시지를 공간화한 메인 팝업을 비롯해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숙박 프로그램, 인근 상권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죠.

패페는 오늘 ‘세븐틴 스트리트 인 압구정’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메인 팝업 공간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앨범의 트레일러 속 ”너의 고민은 뭐야?“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채워진 이 공간!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해 둔 포토존을 비롯해 뇌파를 분석해 감정의 색깔을 담아갈 수 있는 랜덤 다이버시티 존, 감정 표현 단어를 찾아보는 포토부스, ’LOVE IS‘라는 문장을 방문객 각자만의 방식으로 완성하는 메시지 존, 자신이 느낀 감정을 향기로 담아갈 수 있는 샤쉐 존 등 매우 다채로운 체험 및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공중전화 부스에서는 랜덤으로 나오는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진행한 랜덤 뽑기에서 에디터는 원우의 친필 카드를 획득했다는 소식 공유해 드리며.. 캐럿들은 좋겠다. 세븐틴이 잘 생겨서.. 컴백해서.. 세븐틴 스트리트도 열어줘서…좋.겠.다…

영상
fastpaper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