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다 언제 봐요…(positive) 오는 9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릴 ‘제4회 프리즈 서울 2025’이 참여 갤러리를 공개했습니다. 프리즈 서울 디렉터 패트릭 리의 주도 아래 키아프 서울과 공동 개최하며 전 세계 30여 개국, 120개 이상의 갤러리가 대거 참여할 예정인데요.
메인 섹션에는 아시아를 기반으로 한 갤러리를 포함, 전 세계서 온 80여 개의 주요 갤러리가 참여합니다. 한국의 주요 갤러리는 아라리오 갤러리부터 갤러리 현대, 국제 갤러리 등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리즈 서울에서 만날 수 있죠. 아시아 주요 갤러리로는 상하이의 안테나 스페이스, 일본의 타케 니나가와 등과 화이트 큐브 같은 국제적으로 저명한 갤러리들이 올해도 서울을 찾을 예정입니다.
또한 서울 전역에서 펼쳐지는 네크워크 장, 프리즈 서울 위크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주요 갤러리 지역에서는 을지로 나잇(9월 1일), 한남 나잇 (9월 2일), 청담 나잇 (9월 3일), 삼청 나잇(9월 4일) 등을 진행, 올해 특별 이벤트 및 페어의 영역을 도심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구성이 더 깊고 진해진 ‘제4회 프리즈 서울 2025’의 티켓은 6월부터 판매, 6월 16일부터는 얼리버트 티켓도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니, 캘박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4회 프리즈 서울 Frieze Seoul
• 9월 3일-9월 6일, 코엑스.
• 입장권은 오는 6월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
• 관련 자세한 정보는 frieze.com, @friezeofficial, X 그리고 Frieze Official 에서 확인 가능.
인기 급상승 기사
- 이미지
- @friezeofficial, 각 갤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