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러닝 사진!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샤이니 민호를 필두로 모인 SM엔터테인먼트 선후배 그룹들은 제법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듯했죠. 그렇지만 그에겐 속 사정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 크루를 이끌고 있는 민호는 자전거만으로 부산에서 서울까지 이동하는 엄청난 체력의 소유자이자 운동 러버였던 것. 엄청난 시련(?)을 겪은 카이는 또 함께하자는 민호의 연락을 회피하고… 회피하고….. 또 회피했죠…

실제로 민호가 공개한 인증샷에는 카이뿐만 아니라 같은 멤버 찬열, 엔시티 쟈니 등 적지 않은 인원이 함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다음 날 민호의 인스타그램에는 단 세 명의 인원만 러닝에 참여한 듯 보이네요.

최강창민, 민호 그리고 한 명은 누구? 카이를 놓아준 러닝 크루에 새로운 보석 엔시티 위시 시온이 등장했습니다. 민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니 시온의 러닝 실력에 꽤나 흡족한 듯 보이는데요. 시온도 만족했나 봅니다. 사실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었다는 후기를 팬들에게 남겼거든요. 8월에 열리는 ‘SMTOWN LIVE 2025 in TOKYO’! 이곳에서 이들의 러닝 스토리를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을까요? SM 러닝 크루 스토리, 드라마보다 재미있다.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