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여름이 잘 어울리는 겨울이는 처음이야. 토레타 2025 썸머 캠페인 현장에서 포착한 윈터의 B컷을 패스트페이퍼가 단독 공개합니다.

사진만 풀면 아쉽잖아요. 패페가 마이들을 위해 윈터와의 숏터뷰도 준비해 봤는데요. 과연 올여름 윈터는 어떻게 더위를 피하고 있을지. 윈터가 알려주는 무더위 퇴치 꿀팁,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마이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았던 윈터, 사진에 다 담지 못한 인터뷰는 아래 캡션에 이어집니다. 이번 토레타 윈터의 B컷은 Best(최고의)컷, Breathe(숨통이 트이는)컷, Burn(마음이 확 달아오르는)컷.. 그냥 지나치긴 아까운 윈터의 순간들을 패스트페이퍼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패페: 더울 때 윈터는 이렇게 식혀요! 선풍기 바람보다 더 시원한 윈터표 여름 더위 해소 꿀팁?
윈터: 잠깐이라도 아이스팩 같은 걸 목에 대주면 확 살아나는 느낌? 그리고 무서운 이야기를 하면 더위가 가시고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패페: 여름 플레이리스트에서 자꾸 손이 가는 곡! 해 뜬 날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윈터의 썸머 최애 노래 추천해 주세요.
윈터: 최근에 발매했던 ‘Dirty Work’를 추천합니다! 이글이글 용광로 같은 쇠 맛이 느껴지는 곡이라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 내실 수 있을 거예요!

이미지
@coke.deal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