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마세라티가 모터스포츠 100주년을 맞이한 해. 마세라티가 새해 첫 신차로, 고성능 슈퍼 스포츠카 ‘GT2 스트라달레’를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100% 한정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제작되는 GT2 스트라달레는 올해부터 국내 고객에게 출고가 시작되는데요.

달리기 위해 태어난 차.. GT2 스트라달레는 레이싱 퍼포먼스를 도로 위에서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설계됐습니다. 경량화를 통해 공차중량을 MC20 대비 59kg 줄였으며, 특히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2.8초^^. 역대 후륜구동 모델 중 가장 폭발적인 순간 가속력을 뿜어내죠. 주행 중 반사와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무광택 마감과 알칸타라 소재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소너스 파베르’ 사의 프리미엄 6-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해 심도 있고 독특한 사운드를 선사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네요. GT2 스트라달레의 국내 판매 가격은 4억 5,05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서킷에서 축적한 마세라티의 레이싱 기술을 반영한, 마세라티 스포츠카 ‘GT2 스트라달레’.. 이러면 나 브레이크를 모르는 여자가 될 수밖에요.

이미지 및 영상
fastpaper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