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엔터테인먼트들의 신인 그룹 대격돌이 예상되는 2025년!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프로필 이미지와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을, FNC엔터테인먼트는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밴드의 데뷔를 공식화했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의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은 “가칭 ‘NEXT MONSTER’가 대기 중”이라며 베이비몬스터를 이을 신인 보이그룹의 데뷔를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끝나면 ‘대격돌’이라고 할 수 없겠죠?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쏘스뮤직에서도 걸그룹 론칭을 앞두고 있다는 이야기가 속속히 들려오고 있는 가운데, 아직 알려지지 않은 그룹들의 데뷔 또한 추측해 볼 수 있겠습니다. W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오마이걸의 동생 그룹을 선보일 시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 나하은의 그룹 또한 올해 데뷔를 앞두고 있을 가능성이 보입니다.
패페 친구들은 기다리고 있는 그룹이 있나요? 2025년 내 마음속에 입주할 루키는 어떤 팀이 될지… 문 활짝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인기 급상승 기사
- 이미지 및 영상
- @kickflip_jype, @redvelvet.smtown, @aespa_official, @axmxp_official, @winnercity, @yg_treasure_official, @tws_pledis, @ivestarship, @wm_ohmygirl, @stayc_highup, X(pledis_17, IM_LESSERAF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