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의 축복이 끝이 없네요. 스티브 레이시가 첫 단독 내한 공연으로 서울을 찾습니다. 새 앨범 <Oh yeah?> 발매와 함께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데요. 오는 8월 19일 올림픽홀에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 드디어 라이브로 Bad Habit, Dark Red 듣는 날이 오네요.

이미지
@livenationkorea, llya S. Savenok/Getty Images for Gucci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